전남 광양시, ‘공립노인전문요양병원 신규인력 채용지원’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유규상 작성일19-04-21 23:29 조회1,256회 댓글0건본문
전남 광양시, ‘공립노인전문요양병원 신규인력 채용지원’ 업무협약 체결
- 광양시-광양고용복지+센터-현경의료재단-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지원 앞장 -
광양시는 지난 17일 광양서울병원에서 현경의료재단, 광양고용복지+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공립노인전문요양병원 신규인력 채용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최근 ‘현경의료재단’이 광양시공립노인전문요양병원 수탁운영자로 결정됨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협약식에는 광양시보건소 이정희소장, 광양고용복지+센터 권기섭소장, 광양서울병원 김신균 원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시와 현경의료재단은 협약을 통해 신규 직원 채용시 전에 공립요양병원에 종사한 인력을 우선 채용하며, 요양보호사는 광양시 거주자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광양고용복지+센터’에는 신규인력 채용시 입사지원서 접수 등 채용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양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채용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시는 ‘현경의료재단’과 상시적 협조체계를 유지해 효과적인 업무지원을 하기 위해 채용대행 전담자를 지정 운영할 방안이다.
김신균 현경의료재단 대표는 “지역의 우수인재를 우선 채용하겠다.”며, “전 수탁기관 종사자들이 최대한 고용 승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희 광양시보건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우수한 인재가 많이 채용되길 바란다.”며, “현경의료재단도 관심을 가지고 지역 내 거주자와 전 수탁 기관 종사자를 우선적으로 채용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추적사건25시 이기장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